Home > 홍보마당 > 실리콘밸리 소식
 
 



대전테크노파크 실리콘밸리 소식 VOL.29호 2017-08-03
작성자 : 관리자 조회수 : 155
이메일 : mark2151@djtp.or.kr
 

Inside Silicon Valley
2017. 7월
VOL. 29
대전 기업들의 글로벌 진출을 위하여 대전광역시와 대전테크노파크에서 보내드리는 뉴스레터입니다.

Adobe Target, 인공지능으로 업그레이드



지난 7월 27일 목요일 발표에 의하면, Adobe의 Target은 인공지능을 위한 회사의 프레임워크인 Sensei 함께 업그레이드되고 있다고 발표했다.

Adobe Target은 Adobe의 테스트 및 최적화 플랫폼으로, "마케팅 클라우드의 개인화 엔진"이 될 것으로 보고 있다." 라고 Adobe Target의 제품 마케팅 이사인 Kevin Lindsay가 언급했다. Adobe는 전자 메일 마케팅, 모바일 및 연결 장치를 비롯한 여러 채널에서 원터치 개인화 기능을 사용하여 창의적인 개발 프로세스를 보다 쉽게 진행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다.

Lindsay는 "각기 다른 사람들이 여러 사업 분야에 관심을 가지기 때문에 개인화에 어려움을 겪고 있다.”고 설명했다. Adobe Target은 맞춤형 개인화를 위해 자동으로 고객을 타겟팅하여 테스트 기능을 크게 확장 할 수 있게 되었다고도 밝혔다.

맞춤형 개인화를 위한 자동 제공 기능은 마케팅 담당자가 해당 콘텐츠에 가장 관심이 있는 것으로 예상되는 구독자에게 최상의 프로모션 코드를 보내는 데 도움이 된다. 이것은 공휴일과 같이 트래픽이 많은 시간에 이메일 마케팅 담당자에게 특히 유용 할 수 있다. Adobe는 또한 백업 정책을 추가했기 때문에 마케팅 담당자는 일정량의 트래픽을 억제하고 컨트롤 그룹에 새로운 컨텐츠를 보낼 수 있다. 인공지능 기반의 Sensei는 모든 변수를 고려하여 수동 최적화를 통해 한 차원 업그레이드되었다." 라고 Lindsay는 말했다. 이 솔루션에는 분석의 시각화 기능이 포함되어 있어 마케터가 추세를 보고 신속하게 대응할 수 있으며 경험에 영향을 미치는 변수를 선별할 수 있다.

Lindsay는 창의적인 팀은 기계에 위협을 느끼지 않아야 한다고 말했다. "올바른 사람을 창의적으로 배치하면 마케팅 담당자는 더욱 창의적이 될 수 있다. 적절한 사람들이 올바른 제품 개발에 노력하고 있는지 확인하는 것이 더 낫다."고 말했다.

또한 Adobe는 9월에 새로운 권장 알고리즘의 베타 버전을 출시 할 계획이라고 발표했다. Lindsay는 추천 엔진이 이전 알고리즘보다 60 % 이상 성능이 우수했으며 이메일 마케팅 담당자에게 제공될 것이라고 말했다. Lindsay는 "자연 언어에 영감을 받았다. 기본적으로 고객의 전체 온라인 행동을 분석하고 이러한 상호 작용이 제공하는 신호를 살펴본다. 컴퓨터가 점점 더 많은 데이터를 수집함에 따라 단어를 거의 비슷하게 해석한다."고도 언급했다. 마지막으로, Adobe는 회사가 개발중인 새로운 개방형 기술에 대해 브랜드가 맞춤형 개인화를 위해 자체 독점 알고리즘을 Adobe Target에 연결할 수 있음을 암시했다. 이 도구는 아직 제공되지 않지만 내년에 제품 개발이 완료되면 더 자세한 정보를 제공 할 것이라고 밝혔다.

Adobe Target의 표준 가격에는 규칙 기반 타겟팅이 포함되어 있지만 고급 버전은 이제 Sensei로 업그레이드되었다. Adobe Marketing Premium 제품 가입자는 7월 28일 오전에 새 개인화 솔루션에 액세스 할 수 있다.

출처 :
https://www.mediapost.com/publications/article/305011/adobe-target-upgraded-with-artificial-intelligence.html



아마존, 수중 창고에 물류 저장소 설치 특허 등록



아마존은 수중 창고에 보관하여 그 어느 때보다도 신속하게 상품을 배달 할 수 있는 개념에 대해 특허 등록하고 지난 4월에 승인되었다.

아마존은 최신 작성한 Moonshot 특허에서 기계, 인간, 트럭 또는 비행기로 관리되는 수산 창고를 건설하는 계획을 담았다. 물품은 손상되지 않도록 슈퍼 방수 용기와 함께 포장되는 형태이다.

자사의 특허에서 아마존은 구입 코드가 정품 인증 코드에 의해 트리거 된 후 물 표면까지 떠있을 것이라고 말한다. 음향 신호가 패키지로 전송되고 패키지 내의 풍선이 열리고 패키지가 위로 떠있게 된다.

이 특허는 4월 18일자로 발행되었지만 7월 마지막주에 언론 매체에 의해 발표되었다. 그 발명가는 Amazon Robotics의 보스톤 소재 수석 엔지니어 인 Jeremiah Brazeau였다.

아마존의 수중 창고 특허에 따르면 저장 공간을 비효율적으로 만드는 저장 시설을 다시 설계하는 방법에 대해 브레인 스토밍했다. 방대한 스토리지 비행선과 벌집 모양의 창고를 대안 솔루션으로 제시했다 . 두가지 경우 모두 무인 항공기가 패키지를 들고 배달하는 범블비 노동자와 같을 것이다.

아마존은 고객이 관심을 가질 만한 상품을 예측하기 위해 드론의 배달 데이터를 분석하는 특허를 받았다. 물론 앞서 언급 한 특허 중 어느 것도 현실화 될 수는 없지만, 아마존은 최근의 성장세에서 보듯이 특허 하나하나에도 관심이 높다.

아마존 주가는 전례없는 상승세를 이어가고 있다. CEO인 제프 베조스(Jeff Bezos)는 마이크로소프트 설립자인 빌 게이츠(Bill Gates)를 뛰어 넘어 세계에서 가장 부유한 사람으로 불리우게 되었다.

출처 :
http://www.siliconbeat.com/2017/07/27/amazon-wants-deliver-packages-underwater-warehouse/



 
첨부파일 첨부용량
이전글 : 대전테크노파크 실리콘밸리 소식 VOL.30호
2017-09-01
다음글 : 대전테크노파크 실리콘밸리 소식 VOL.28호
2017-07-0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