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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액수의 견적서 제출안내 공고(나노코리아 2017 대전관 제작·설치·운영) ~ (완료) 2017-05-12
작성자 : 관리자 조회수 : 458
이메일 : mark2151@djtp.or.kr
 

재단법인 대전테크노파크 공고 제2017-005

입찰에 부치고자 다음과 같이 공고합니다.

2017. 5.

재단법인 대전테크노파크 재무관



소액수의 견적서 제출안내 공고


1.
견적에 부치는 사항

  가. 입찰건명: 나노코리아 2017 대전관 제작·설치·운영

  나. 계약방법: 수의계약수의(총액)소액수의 - 견적입찰

  다. 수 량: 1

  라. 분할납품: 가능

  마. 입찰내역: 과업지시서 참조

  바. 납품기한: 계약체결일로부터 2017. 7. 31.까지

  사. 납품장소: 대전광역시 유성구 테크노175, 기능성소재센터 (행사장소: 일산 킨텍스 제2전시장)

  아. 기초금액: 48,339,925(추정가격 43,945,387+부가가치세 4,394,538)

  자. 입찰방식: 조달청전자입찰

  차. 전자입찰서 제출기간: 2017. 5. 12.() 14:00 ~ 2017. 5. 18.() 14:00

  카. 개찰일시 및 장소: 2017. 5. 18.() 15:00 대전테크노파크 행정지원실 입찰담당자 PC


2.
견적입찰 참가자격(아래 모든 입찰참가자격 조건을 갖춘 자)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14조의 규정에 의한 입찰참가 자격요건을 갖춘 자이어야 합니다.

  나.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31조 및 동법 시행령 제92조 규정에 의한 부정당업자로 입찰참가 자격제한 중에 있지 아니한 업체이어야 합니다.

  다. 입찰 참가자는 납품을 이행할 수 있어야 하며 소득세법, 법인세법, 부가가치세법에 의하여 사업자등록증을 교부받은 업체이어야 합니다.

  라. 본 입찰참가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http://www.g2b.go.kr)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에 따라 입찰참가 자격등록을 한 업체에 한 합니다.

  마.중소기업기본법2조제2에 따른 소기업 또는 소상공인 보호 및 지원에 관한 법률2에 따른 소상공인으로서중소기업 범위 및 확인에 관한 규정에 따라 발급된소기업확인서, 소상공인확인서중 하나를 소지한 업체

  ★ <동 확인서>는 전자입찰서 제출마감일 전일까지 발급된 것으로 유효기간 내에 있어야 합니다.

다만 동 확인서를 전자입찰서 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신청한 업체는 입찰참가가 가능하나 다음의 어느 하나에 해당하는 경우에는 참가가격이 없습니다.

- 발급된 동 확인서가 입찰참가자격의 기업구분과 다른 경우

- 발급된 동 확인서의 유효기간 시작일이 전자입찰서 제출 마감일 이후인 경우

- 전자입찰서 제출 마감일 이후 동 확인서를 신청한 경우

  바.중소기업제품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9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5조에 따라 발급된 직접생산확인증명서[전시부스설치용역]를 소지한 업 체 또한,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8조의2에 해당하는 자는 입찰에 참여할 수 없습니다.

제품군

품명

특이사항

전시부스

설치용역

72154099

전시부스설치용역

전시산업발전법2조에 따른 전시회 및 전시회부대행사용 전시부스설치용역에 한함

  사.‘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에 의하여 반드시 전자입찰서 제출마감일 전일까지 기타자유업(행사대행업)[업종코드 9901]으로 입찰참가자격 등록한 업체

  아. 공동수급(공동이행방식 또는 분담이행방식) 불가함

       ○ 과업지시서 등을 반드시 열람하시어 세부과업내용 등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확인 및 숙지하신 후 입찰에 참여하시기 바라며, 확인 없이 입찰에 참가하여 발생되는 모든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으니 이점 유념하시어 입찰에 참가하시기 바랍니다.

참고사항 안내<킨텍스 서비스 협력업체>

       ○ 본 행사 개최장소인 킨텍스 전시장은 킨텍스 전시장 운영규정·요령에 따라 전시회 참가 준비 관련(전시장치, 전기시설, 가구·비품, 카페트·파이텍스, 운송통관 등) 용역은 킨텍스 서비스 협력업체만 참여가 가능함.

       - 킨텍스 전시장회의실 운영규정 제2장 제21(협력업체 지정)

       ○ 킨텍스 서비스 협력업체 선정 및 계약 체결 추진

       - 협력업체 여부는 KINTEX홈페이지(www.kintex.com임대/서비스등록업체 현황)에서 확인가능


3.
입찰참가 신청 및 보증금

  가. 본 입찰은 전자입찰로서 별도의 입찰참가신청을 하지 않아도 되며, 조달청 입찰 참가자격등록상의 내용에 따라 입찰에 참가하는 것으로 합니다.

  나. 본 입찰에 참가하는 자는 지방자치단체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시행령 제37조 제3항의 규정에 의하여 입찰보증금의 납부를 면제합니다.(전자입찰 참여시 입찰보증금 지급각서를 제출한 것으로 갈음함)

  다. 낙찰자는 소정의 기한 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할 경우에는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정당한 이유 없이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한 경우 등’)에 따라 본 재단에 견적제출 제한 등 제재 조치할 수 있습니다.


4.
예정가격 및 낙찰자 결정방법

  가. 본 입찰은 낙찰하한율 이상(88%) 예정가격이하 최저금액 제출자를 낙찰자로 결정합니다.

   ※ 본 공고는 동일가격 입찰 낙찰자 결정시 전자조달시스템을 통해 자동으로 추첨하는 방식(동일가격입찰 낙찰자 자동추첨 프로그램)을 적용함(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15)

  나. 정가격은 조달청전자입찰시스템(http://www.g2b.go.kr)에 의하여 기초금액의 ±3%범위 내에서 산출한 복수예비가 15개가 무작위로 배열되며 입찰에 참여하는 각 업체가 추첨한 번호 중 가장 많이 선택된 4개의 복수예비가격을 산술평균한 금액으로 결정됩니다.

  다. 계약체결은 낙찰자 결정 통보를 받은 날로부터 7일 이내에 하여야 합니다.


5.
입찰의 무효 및 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에 관한 사항

     ○ 지방자치단체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 시행령 제39조 및 같은법 시행규칙 제42,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 입찰유의서 12-다에 해당하는 입찰은 무효입니다.


6.
청렴계약이행

  가.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청렴계약 이행을 위한 청렴계약입찰특별유의서 및 청렴계약특수조건을 자세히 알고 입찰에 참가하여야 하며, 청렴계약입찰특별유의서 및 청렴계약특수조건은 조달청 인터넷 홈페이지(http://www.pps.go.kr) 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http://www.g2b.go.kr)에서 알아 볼 수 있습니다.

  나. 입찰에 참여한 자는 모두 청렴계약이행 준수 및 청렴이행다짐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합니다.(지방계약법 제6조의2에 따라 청렴계약(청렴서약)제가 적용됨)


7.
기타사항

  가. 본 입찰은 조달청에서 구축한 전자입찰시스템을 이용한 입찰로서 전자입찰 참가희망업체의 전산장비 부족이나 운영미숙으로 발생되는 모든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나.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반드시 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기준,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 입찰유의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전자입찰특별유의서, 지방계약법령, 행정자치부 예규 등 기타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입찰 전에 완전히 숙지하고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한 모든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다. 본 입찰은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되므로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대리인만이 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 입찰참가자격등록상의 상호 및 대표자(수인대표인 경우 대표자 전원의 성명을 모두 등재, 각자 대표도 해당)가 법인등기부등본상의 상호, 대표자와 다른 경우에는 입찰참가자격등록증을 변경등록하고 입찰에 참여하여야 하며, 입찰대리인 등을 변경하지 않고 참여한 입찰은 무효입찰임을 알려드리오니 주의하시기 바랍니다(공동수급의 경우 구성원 전원해당)

  라. 본 공고내용은 조달청 G2B(http://www.g2b.go.kr)에 공고되어 있으며, 본 공고문의 내용과 조달청 G2B에 공고된 내용이 서로 다른 경우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규칙 제36(입찰공고 내용의 우선순위)에 규정된 내용으로 처리합니다.

  마. 전자입찰 참가 희망업체의 전산장비 준비부족 등의 사유로 인하여 전자입찰 등록 및 투찰이 곤란할 경우에는 투찰시간 마감 24시간 이전에 조달청 정부조달콜센터(1588-0800)에 문의하여 주시기 바라며, 장애 발생에도 불구하고 조달청 전자입찰 Help Desk로 문의를 하지 않아 발생되는 모든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바. 본 입찰의 낙찰자는 근로자와 고용계약을 체결할 경우 최저임금법 제10조 제1항의 규정에 의하여 고용노동부장관이 고시한 최저임금액 미만으로 계약할 수 없습니다.

  사. 과업지시서는 첨부에 의하며 입찰에 관한 문의사항은 대전테크노파크 행정지원실 김정일(042-930-2871), 용역에 관한 문의는 기능성소재센터 성영주(042-930-4923)으로 연락바라며 본 공고문은 조달청 G2B(http://www.g2b.go.kr) 대전테크노파크 인터넷 홈페이지(www.daejeontp.or.kr) 입찰공고란에 게재합니다.




재단법인 대전테크노파크 재무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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